최근본상품

고객센터

자주하는 질문

결제의 부분취소는 어려우며, 결제의 전체취소 후 재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'마이페이지 - 주문배송조회 - 주문 상세내역 결제정보' 조회 후 영수증 출력 버튼을 눌러 영수증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. 

결제 완료 이후에는 결제수단의 변경은 불가하며, 상품 구매를 취소 후 원하시는 결제 수단으로 변경하여 다시 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대량구매를 희망하시는 분은 아임에코몰 고객센터(080-400-4500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(운영시간 : 평일 오전 9:00 ~ 오후 17:00 / 점심시간 : 오전 11:30 ~ 오후 12:30) /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 

출고 이후 교환/반품/정보변경 시 수량별 편도 3,000원/왕복 6,000원이 발생합니다.

아임에코몰 고객센터(080-400-4500)를 통해 접수하시면 됩니다.

적립금은 쿠폰과 함께 중복 사용이 불가능하며, 주문서당 쿠폰 1개만 사용 가능합니다.

사용 가능한 적립금과 쿠폰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결제 방법에는 카드 결제,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가 있습니다.


카드 결제의 경우, 전국에서 유통되는 모든 카드의 사용이 가능하며 결제창에서 카드사별 결제 방법을 선택한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, 이체할 은행명/계좌번호/계좌비밀번호/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한 후 결제 알림창에서 고객님의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.

(*실시간계좌이체를 이용하시려면 공인인증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.)

주문이 결제 전인 경우 '마이페이지-주문/배송조회' 페이지에서 직접 취소가 가능하지만, 

결제가 완료된 후에는 직접 취소가 불가능하며 오전 10시 이전까지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1:1 문의게시판이나 산수몰 고객센터(080-400-4500)을 통해 접수해 주시면 빠르게 처리가 가능합니다. 

무통장 입금으로 결제시, 주문/결제 상세페이지에서 현금 영수증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. 

현금 영수증 신청은 입금 확인일로부터 30일 이내 신청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