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
도움이
필요하신가요?

02-3497-9000

오전 8시 30분 ~ 오후 5시 30분 (토/일요일, 공휴일 휴무)

오전 8시 30분 ~ 오후 5시 30분

카카오톡 문의

24시간 접수 가능

1:1 문의

FAQ

고객님들께서 자주하시는 질문을 한 곳에 모았어요.
  • Q

    실명인증이 되지 않습니다 

    A

    아이핀 또는 휴대폰 인증 등으로 실명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신용평가정보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- 한국신용정보: http://www.idcheck.co.kr

    - 서울신용평가정보: http://www.siren24.com

    - 공공I-PIN: http://www.g-pin.go.kr

    - 한국신용평가정보: http://www.credibank.co.kr

  • Q

    회원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잃어버렸어요 

    A

    휴대폰 인증을 받으시거나 이메일로 새 비밀번호를 받으신 후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. 

    로그인 실패시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.

  • Q

  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 

    A

    로그인 후 '마이페이지-개인정보수정-회원탈퇴' 에서 탈퇴가 가능합니다. 

    회원 탈퇴 시 개인정보 보호 정책에 의해 주문내역 및 적립금, 쿠폰내역이 삭제되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.

  • Q

    회원가입 시 어떤 혜택이 있나요? 

    A

    등급에 따라 할인, 쿠폰 그리고 적립금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 

  • Q

    회원정보변경은 어디서 하나요? 

    A

    로그인 하신 후 '마이페이지-내정보 수정' 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.

    단, 이미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지 변경을 하시더라도 변경된 배송지로 배송되지 않으니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